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위치 정보를 이용하여 가까운 시설 및 정보를 제공 합니다.

한번에 찾는 복지시설 및 정보

복지정보

[복지뉴스] 포천시, '(주)영남물류' 무더위에 지친 소흘읍 주민을 위해 생수 지원
  • 등록일

    2021.08.05

  • 조회수

    44

  • 시설종류

    기타

  • 카테고리

    복지뉴스

[포천==내외뉴스통신] 이영진 기자

㈜영남물류는 역대급 폭염으로 무더위에 지친 폭염 취약 주민들을 위해 7월 30일 생수 1만1900병을 지원했다.

이번 지원은 코로나19에 폭염까지 겹쳐 어려운 폭염 취약 주민에게 도움을 주고자 진행되었다.

농업인, 시설채소 작목반 외국인 근로자, 6.25 참전유공자회, 홀몸 어르신을 비롯해 포천천 산책 시민, 천보산 등산객 등에게 시원한 생수를 지원해 시민이 폭염을 이겨내는 데 큰 몫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남물류 김재석 대표는 “2002년 영남유통을 설립해 지금까지 지역의 이웃과 사랑을 나누며 신뢰와 존경받는 기업을 만들겠다는 기업가치를 실현하고자 노력해왔다.

그 노력 중 하나가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펼치는 사회공헌이다. 모두 어렵고 힘든 상황에서 할 수 있는 일이 있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또한, 최기진 소흘읍장은 “최근 기록적인 폭염이 전국을 뒤덮은 가운데 코로나19와 함께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의 안전한 여름나기를 위해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감사를 전했다.

㈜영남물류는 소흘읍 정금로에 위치한 중소기업으로, ‘한 방울의 이슬이 모여 큰 바다를 이룬다’는 이념으로 현재 주방 잡화류 및 일회용품 취급과 더불어 전자제품과 식재료 전용상품, 다양한 자동차용품을 비롯하여 자사 브랜드의 일회용품 생산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미래지향적이며 선도적인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며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며 사회공헌에도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kisnews0320@naver.com

출처 : 내외뉴스통신(http://www.nbnnews.co.kr)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