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21
72
지역주민
복지뉴스
사)포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는 지난 19일 포천시청 2층 시정회의실에서 ‘2024년 우수자원봉사자[명예의 전당 등재자]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는 오랫동안 지속적으로 활동해오고 있는 우수자원봉사자들의 긍지와 자부심을 높이기 위해 올 4월부터, 포천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pcvc.kr) 신설된 ‘명예의 전당’ 코너에 누적 자원봉사시간이 5천 시간 이상 되는 우수자원봉사자들을 등재하게 된 것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명예의 전당 등재자 24명이 참석했으며, 명예의 전당 인증서 수여 및 소통과 교류의 시간을 통해 우수자원봉사자들이 자부심을 갖고 활동 할 수 있도록 격려했다.
‘2024년 우수자원봉사자[명예의 전당 등재자] 간담회’에 참석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인 백영현시장은 "나눔을 실천하는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표한다"면서 "포천시 우수자원봉사자가 더욱 힘내서 활동 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가겠다"고 했다.
또한, 박경식 사)포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센터장은 "우리지역과 이웃을 위해 언제나 힘써주시는 자원봉사자분들의 노고에 감사 드린다"면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많은 분들이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했다.
출처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http://www.kiho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