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한번에 찾는 복지시설 및 정보

복지정보

[복지뉴스] 포천시사회복지협의회 '(주)제이숲'과 함께 한 나눔
  • 등록일

    2021.06.14

  • 조회수

    28

  • 시설종류

    전체

  • 카테고리

    복지뉴스

포천시사회복지협의회

‘() 제이숲과 함께한 나눔

-후원 업체: 「㈜ 제이숲,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연계

 22백만원 어치의 생활용품( 바디워시, 화장품 세트) 후원

-협약처: 「㈜ 트윈후원품 배송 및 배분 차량과 인력 지원

 

 

 포천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박남주)’ 는 지난 68일 포천시사회복지협의회 사무국에서 ‘() 제이숲의 지원으로 들어온 생활 용품()바디워시, 화장품세트)를 관내 77개 사회복지 시설 및 기관, 단체에 배분 하였다.

 이날 후원품은 제이숲이 직접 생산한 물품으로 업체 추산 22백만원어치의 대량 물품을 포천시 사회복지 분야의 발전을 위해 후원하였다.

 

수혜 대상자인 포천시 관내의 사회복지 시설은 물론 복지 소외 계층과, 다문화 가정, 재가 장애인·노인·아동으로 모든 분야에 골고루 배분될 예정이다.

  이날 후원품은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윤연희)가 경기 북부 5개 시·군협의회 (남양주, 동두천, 양주, 의정부, 포천)를 자원 연계하여 의정부 소재의 업체인 제이숲의 후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이루어졌다.

 

  ㈜제이숲은 현재 의정부시 태평로에 위치한 기업으로 2016년 창업이후 2018년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입점하였으, 2019년에는 이마트 전국 매장 입점, 2020년 신세계 홈쇼핑과 NS홈쇼핑등에 입점, 2018년 브랜드 대상 한국소비자 선호도 1위를 기록한 기업이다. 기업의 대표 제품으로는 헤어 제품과 미용 제품 등으로 소비자의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더불어 이날의 후원은 포천시사회복지협의회의 협약처인 트윈 (대표 서광수)‘에서 서광수 대표와 직원분들이 나와 후원품 차량 운송과 배분 작업에 참여하며(차량 상·하차 및 배송) 6시간 동안의 후원 배분 진행을 함께 하였다. 협약처의 도움으로 인해 코로라19로 인한 시설 종사자들과 주위의 염려에도 불구 더욱 안전하고 빠르게 배분이 진행되어 관내 참여 시설들의 만족도 또한 높았다.

 

이날 참석한 종사자는 후원으로 인해 항상 나눔을 실천 해 주시는 기업과 협약처의 도움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행복한 미소를 보여 주었다.

 

포천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박남주)’‘()제이숲의 후원과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 ()트윈 과의 돈독한 관계를 통해 서로 협력하고 지역복지 발전을 위하여 함께해 나가기를 희망한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