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31
4
아동,청소년
복지뉴스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관내 영유아의 다양한 놀이경험을 위하여 놀이체험 행사를 지난 19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포천시 관내 어린이집 및 영유아 가정을 대상으로 한 놀이로 꿈꾸다-놀이체험'은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분소 소흘아이사랑놀이터에서 진행됐으며, 제주도를 주제로 한 ‘혼저옵서예’와 야시장을 주제로 한 ‘별빛 달빛 야시장’ 놀이체험을 포토존과 체험존을 나눠 구성하여 운영됐다.
이번 행사에는 관내 양육자 21명, 보육교직원 10명, 영유아 84명 총 115명이 참여했다.
행사에 참여한 이용자는 “쉽게 접해보지 못한 다양한 활동을 놀이로 꿈꾸다 행사로 경험할 수 있어서 매우 좋았고 아이가 즐겁게 활동하는 모습을 보니 흐뭇한 마음이 들고 기뻤다.”, “실제 제주도, 야시장 못지않게 다양하고 풍성한 즐길 거리가 있어서 아이도 저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너무 즐겁게 보냈다.”라고 전했다.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놀이로 꿈꾸다’ 행사를 통해 포천시 관내 영유아가 다양한 체험을 경험하며, 부모와 자녀 관계를 증진하여 안정적인 가족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7월에는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포천아이사랑놀이터에서 놀이로 꿈꾸다-놀이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문의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출처 : 베이비뉴스